메뉴 건너뛰기

질문 오븐도 에프만큼 냄새 나?
717 5
2025.04.15 18:15
717 5
에어프라이어 원룸에서 돌리니까 뭔가 특유의 냄새가 너무 심하더라 공기중에 섞여서 창문열고 한참 환기해야하더라고 (본가에서 1년정도 썼던 제품)

그이후로 에프 잘 안쓰게돼. 

근데 이사온집에 오븐이 있는데 이것도 에프처럼 냄새날까?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9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9 질문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3 14:02 67
26898 잡담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1 13:18 95
26897 질문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06.25 108
26896 질문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06.25 102
26895 후기/자랑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06.25 464
26894 질문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3 06.25 277
26893 잡담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06.25 136
26892 잡담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06.24 328
26891 질문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06.24 327
26890 잡담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06.24 402
26889 잡담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06.24 536
26888 질문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06.24 68
26887 잡담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06.24 293
26886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16 06.24 391
26885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06.23 311
26884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06.23 157
26883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6 06.23 701
26882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1 06.23 110
26881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95
26880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