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아무리 맛있어도 또 먹을려면 몇 달뒤에 먹는데
이건 너무 맛있어서 한달뒤에 또 해먹음ㅋ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DFCtq-nx-vE
대패삼겹에 팽이버섯 말아서 팬에 양파 볶다가 넣고
뚜껑닿고 익히다가 소스
(멘)쯔유 4 설탕2 물 50 섞은거 넣고 조리다가
계란 푼거 넣고 계란 익히면 끝ㅋㅋㅋㅋㅋ
쯔유 좋아하는 덬들이면 추천하고
만약에 쯔유없으면 진간장말고 걍 양조간장으로 해도될듯
이건 너무 맛있어서 한달뒤에 또 해먹음ㅋㅋㅋ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p/DFCtq-nx-vE
대패삼겹에 팽이버섯 말아서 팬에 양파 볶다가 넣고
뚜껑닿고 익히다가 소스
(멘)쯔유 4 설탕2 물 50 섞은거 넣고 조리다가
계란 푼거 넣고 계란 익히면 끝ㅋㅋㅋㅋㅋ
쯔유 좋아하는 덬들이면 추천하고
만약에 쯔유없으면 진간장말고 걍 양조간장으로 해도될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19 | 00:05 | 2,98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8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5,0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78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902 | 질문 | 살 바른 치킨 에프에 돌려도 괜찮을까? | 00:16 | 22 |
| 26901 | 질문 | 진공포장된 고기 진공 풀어서 소분하고 다시 진공포장 보관해도 괜찮을까? 1 | 06.26 | 46 |
| 26900 | 잡담 | 와 요즘 빵반죽 발효 개잘돼 3 | 06.26 | 169 |
| 26899 | 질문 | 그릭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크림치즈 대용 뭐가 가능하까? 5 | 06.26 | 161 |
| 26898 | 잡담 | 마카롱 처음 만들었는데 4 | 06.26 | 241 |
| 26897 | 질문 | 혹시 애호박 새우 편마늘 들어간 국수 면 레시피 아는 사람 ㅠㅠㅠㅠ | 06.25 | 130 |
| 26896 | 질문 | 어떤방식의 마카롱이 제일 맛있어? 1 | 06.25 | 124 |
| 26895 | 후기/자랑 | 스콘 3트만에 먹을만해졌다 3 | 06.25 | 546 |
| 26894 | 질문 | 비빔국수할 때 참소스 조금 넣으면 맛있을까 ? 5 | 06.25 | 322 |
| 26893 | 잡담 | 날치알로 뭐해먹을까? 1 | 06.25 | 150 |
| 26892 | 잡담 | 덬들은 수육할 때 어떤 부위 써? 11 | 06.24 | 358 |
| 26891 | 질문 | 핫게에 류수영 떡볶이 매워? 2 | 06.24 | 360 |
| 26890 | 잡담 | 요즘 오이 사는것마다 다 써 4 | 06.24 | 437 |
| 26889 | 잡담 | 다이소 이거 그라인더 괜찮아?? 2 | 06.24 | 597 |
| 26888 | 질문 | 오븐 보고 있는데 위즈웰 GL42하고 인헨스2 보고 있거든? 골라줄 덬 2 | 06.24 | 72 |
| 26887 | 잡담 | 내가 요리하는 오이는 맛업는듯ㅜ 7 | 06.24 | 307 |
| 26886 | 잡담 | 반찬통 어떤거 써? 16 | 06.24 | 410 |
| 26885 | 질문 |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8 | 06.23 | 319 |
| 26884 | 잡담 |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4 | 06.23 | 167 |
| 26883 | 후기/자랑 | 대형 쿠키 만들기 6 | 06.23 | 7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