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덬드라...냉동새우 해동 잘하는법 알아?ㅠㅡㅠ
7,373 12
2021.02.10 20:12
7,373 12
내일 점심에 시금치랑 새우 넣고 로제파스타 해먹을 건데..! 내가 새우를 좋아해서 컬리에서 가끔 사거든!
평소에는 그냥 냉동실에서 쓸 만큼 꺼낸 다음에 십분 정도? 찬물에 담가서 키친타올로 위아래 눌러서 물기 제거한 다음에 먼저 팬에 익히고 소스랑 면 넣고 만들었거든? 근데 매번 비린내가 너무 심하게 나는 거야... 그 바다 짠내?라고 해야 되나 새우살 자체도 소스랑 안 어우러지게 겉돌고...
그래서 한동안 안 쓰다가 오랜만에 쓰려는데 전에 사둔 거 몇 달 냉동실에서 묵힌 거라 저번보다 비린내 날까 봐 걱정이야..ㅠㅠㅋㅋ 일단 밤새 천천히 해동시켜보려고 냉장고 홈바에 뒀는데 어떻게 할까??
다른 글 보니까 물에 봉지째로 담가서 해동시키라는데 그렇게 놔 둬 볼까?ㅠㅠㅠㅠㅠ 요리 고수 덬들 도와조...!!ㅠㅡㅠ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5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95 잡담 반찬통 어떤거 써? 5 01:18 78
26894 질문 집에 중화면이 있는데 이걸로 뭐 해먹을까? 6 06.23 176
26893 잡담 휘낭시에 레시피 추천해 줄 덬 2 06.23 73
26892 후기/자랑 대형 쿠키 만들기 4 06.23 378
26891 질문 황치즈가루 어디게 맛있니 06.23 55
26890 질문 파스타 소스 뭐 써? 5 06.22 305
26889 잡담 남자친구 집에 온다고 냄비밥 처음 해봄 06.22 530
26888 후기/자랑 어제 해먹은 쭈삼🐙🥓 8 06.22 532
26887 질문 레몬 익스트랙이나 레몬 리큐르도 신 맛 나? 1 06.22 83
26886 질문 마파두부 미리 만들어놓고 렌지 데워먹어도 ㄱㅊ아? 4 06.21 238
26885 질문 냉동명란이지 모르고 냉장고에 넣었는데ㅠㅠ 이거 다시 냉동해도 되나? 2 06.21 365
26884 잡담 마늘은 얼려도 되는건가? 7 06.20 540
26883 잡담 냉동실에 있던 고기 냉장실로 옮겨서 3 06.20 271
26882 질문 올리브오일 안나던 냄새 나면 산패된걸까? 2 06.20 246
26881 질문 안 익은 아보카도 잘라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7 06.20 639
26880 후기/자랑 인생 첫 치아바타를 구워봤어 7 06.20 742
26879 잡담 덬들아 혹시 식기 보통 어디서 사? 쇼핑몰 같은데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 11 06.20 316
26878 잡담 애호박새우전을 해보았다 11 06.19 1,035
26877 질문 마늘쫑비빔밥 너무 취향인데 2 06.19 605
26876 후기/자랑 성심당 사내대회 보고 내가 직접 만들었던 쌀디저트 사진 올려봐 18 06.18 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