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생상스 피아노 협주곡 제4번 << 너네 알고 있었어?!?!
594 3
2021.12.05 23:25
594 3

메이저한 것만 주로 들어가지구

애초에 생상스+피협 <- 이거 자체가 생전 처음 보는 단어 조합이라 뭐지 했는뎈ㅋㅋㅋㅋㅋ

앨범에 껴 있어서 같이 듣게 됐는데 진짜 좋아서 깜짝놀랐어


나 진짜 처음 듣는데 이렇게 재밌는 곡 처음봤어........

생상스 교향곡 3번도 좋아하는데 그 "좋아하는 이유"들이 여기서도 다 나타나!!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이나 일사불란함을 너무 잘 활용한 것 같아


나만 빼놓고 다들 이런거 듣고 있었단 말야😭😭

위키 보면 생상스 피협중에 이거 말고 2번도 유명하다는데 그것도 들어봐야겠어! ㅋㅋㅋㅋㅋ


↓ 요기 유튜브 링크들..! 내가 들은 앨범이랑 같은거야!


https://www.youtube.com/watch?v=nlivSrWEsSI

https://www.youtube.com/watch?v=q1B0AJIXUxs

https://www.youtube.com/watch?v=GEHmYa5z53I

https://www.youtube.com/watch?v=vg1ObWWWH6o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59 00:05 4,86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5,3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2,27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8,675
모든 공지 확인하기()
67 후기 정주영 회장 추모 음악회 후기 12 02.27 960
66 후기 오늘 조성진 공연 6 01.29 1,165
65 후기 부산 지메르만 공연 좋았는데 안좋았어 17 01.20 847
64 후기 1/15 지메르만 리사이틀 너무 좋았어 9 01.16 378
63 후기 RCO 로자코비치 다녀왔어 6 25.11.06 605
62 후기 어제 정명훈 라스칼라 공연 보고 옴! 6 25.09.18 1,146
61 후기 임윤찬 금/일 공연 보고 왔어 3 25.03.31 2,389
60 후기 베를린 고음악 아카데미 보고왔어 1 24.11.25 2,904
59 후기 BRSO 이틀 보고왔다 5 24.11.22 3,134
58 후기 제임스 에네스 보고 온 덬들 어땠어? 7 24.11.13 3,038
57 후기 서울시발레단 더블빌 한스 판 마넨 X 차진엽 1 24.10.10 3,757
56 후기 오늘 손열음 리사이틀 다녀온 덬 있어?? 7 24.10.06 3,922
55 후기 'code of engagement' 현대무용 작품 후기 3 24.08.30 3,638
54 후기 파리 생트 샤펠에서 바흐 듣고 온 후기 8 24.08.28 4,414
53 후기 전주세계소리축제로 정경화 임동혁 듀오 공연 봄 3 24.08.16 4,086
52 후기 부아센 서진과 멘델스존 보고 왔어! 4 24.07.26 3,942
51 후기 조성진 리사이틀 광주 공연 후기 7 24.06.15 4,733
50 후기 오늘 국립오페라단 죽음의 도시 보고온 후기 2 24.05.25 4,281
49 후기 오늘 런던 조성진 베피협 4 엄청 났어 5 24.04.11 5,451
48 후기 오늘 바르샤바+선우예권 진짜 짱이었어 6 24.02.14 5,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