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생상스 피아노 협주곡 제4번 << 너네 알고 있었어?!?!

무명의 더쿠 | 12-05 | 조회 수 594

메이저한 것만 주로 들어가지구

애초에 생상스+피협 <- 이거 자체가 생전 처음 보는 단어 조합이라 뭐지 했는뎈ㅋㅋㅋㅋㅋ

앨범에 껴 있어서 같이 듣게 됐는데 진짜 좋아서 깜짝놀랐어


나 진짜 처음 듣는데 이렇게 재밌는 곡 처음봤어........

생상스 교향곡 3번도 좋아하는데 그 "좋아하는 이유"들이 여기서도 다 나타나!!

오케스트라의 웅장함이나 일사불란함을 너무 잘 활용한 것 같아


나만 빼놓고 다들 이런거 듣고 있었단 말야😭😭

위키 보면 생상스 피협중에 이거 말고 2번도 유명하다는데 그것도 들어봐야겠어! ㅋㅋㅋㅋㅋ


↓ 요기 유튜브 링크들..! 내가 들은 앨범이랑 같은거야!


https://www.youtube.com/watch?v=nlivSrWEsSI

https://www.youtube.com/watch?v=q1B0AJIXUxs

https://www.youtube.com/watch?v=GEHmYa5z53I

https://www.youtube.com/watch?v=vg1ObWWWH6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경주 자리 조언좀 부탁해
    • 06-23
    • 조회 55
    • 잡담
    3
    • 조성진 경주 간다간다간다
    • 06-23
    • 조회 76
    • 잡담
    4
    • 조성진 부아센 어렵게 잡았다ㅠㅠ
    • 06-16
    • 조회 304
    • 잡담
    3
    • 부산콘서홀 자리조언 좀..🙇🏻‍♀️
    • 06-04
    • 조회 350
    • 잡담
    4
    • 예술의 전당 자리 물어보러 왔습니다
    • 06-01
    • 조회 345
    • 잡담
    5
    • 확실히 정명훈쌤이 kbs 음악감독으로 오고 나서
    • 05-26
    • 조회 797
    • 잡담
    5
    • ㅇㅋㄹㅅ 질문하나해도될까?
    • 05-23
    • 조회 319
    • 잡담
    2
    • 정명훈이 지휘한 kbs 교향악단, 카르멘 콘서트 풀버전
    • 05-22
    • 조회 323
    • 잡담
    4
    • 뉴욕덬 뉴욕필 같은 공연 내일 한번더 갈말 골라줘
    • 05-22
    • 조회 226
    • 잡담
    3
    • 롯콘 자리 봐줄 사람 ㅜ
    • 05-21
    • 조회 299
    • 잡담
    2
    • 조성진 일예 오류 뭐냐
    • 05-21
    • 조회 595
    • 잡담
    6
    • 어제 선우예권 리사이틀 갔다옴!
    • 05-21
    • 조회 279
    • 잡담
    2
    • 지금 kbs1에서 얼마전 롯콘에서 한 카르멘(정명훈+kbs교향악단) 한다
    • 05-21
    • 조회 158
    • 잡담
    3
    • 선예매 성공했어?
    • 05-19
    • 조회 403
    • 잡담
    6
    • 드뷔시는 신이야
    • 05-16
    • 조회 356
    • 잡담
    2
    • 임윤찬 이번 순회 리싸도 음반으로 나올까
    • 05-14
    • 조회 381
    • 잡담
    3
    • 당근에 임윤찬 오늘 공연 원양 우다다 올라왔는데 한장을 못잡네 ㅜ
    • 05-13
    • 조회 410
    • 잡담
    2
    • 오늘 임윤찬 리사이틀 앵콜곡 뭐였어?
    • 05-12
    • 조회 383
    • 잡담
    2
    • 롯콘 선예매 일정 너무하다ㅋㅋㅋㅋ
    • 05-12
    • 조회 438
    • 잡담
    3
    • 어제 부산 임윤찬 리싸 여태 클래식 공연보러 다닌 이래로 관객매너 최악이었는데
    • 05-10
    • 조회 1025
    • 잡담
    1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