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loverdramas/status/2071206067061842177?s=20
오프닝이 시멈 편곡에다가 너에게를 이어붙인거구나!
뭔가 아는 노래 같은 느낌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모르는 노래길래 무슨노래지? 했는데
오프닝은 아예 편곡 버전이었나봐!
https://x.com/loverdramas/status/2071206067061842177?s=20
오프닝이 시멈 편곡에다가 너에게를 이어붙인거구나!
뭔가 아는 노래 같은 느낌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모르는 노래길래 무슨노래지? 했는데
오프닝은 아예 편곡 버전이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