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좋아서 선곡한 거랬는데 영우 음색이랑도 잘 어울림 거기에 영우가 잘 부르기도 했고
잡담 영우 선곡도 잘하는 거 같아
5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 06.25 | 42,02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6,3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3,90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 CHOO YOUNG WOO 입덕가이드 🐶 9 | 25.12.23 | 2,808 |
| 공지 | 알림/결과 | 🐶 CHOO YOUNG WOO Filmography [드라마] 🐶 20 | 25.04.03 | 14,158 |
| 공지 | 알림/결과 | 🐶 CHOO YOUNG WOO Filmography [영화] 🐶 14 | 25.04.03 | 11,842 |
| 공지 | 알림/결과 | ❤️ 6월의 영우 [2026] ❤️ (0625 18:00 update) 80 | 25.03.20 | 17,025 |
| 공지 | 알림/결과 | 🧂🧂🧂🧂인구조사🧂🧂🧂🧂 197 | 25.03.12 | 17,7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4386 | 잡담 | 연애박사 끝나고 연말에 팬미 또 하면 좋겠다 3 | 22:43 | 13 |
| 24385 | 잡담 | 쩔죠? 2 | 22:41 | 26 |
| 24384 | 잡담 | 아 팬미팅 보고 영우가 더 좋아져서 큰일이다 3 | 22:40 | 11 |
| 24383 | 잡담 | 거의 미니콘서트 급이었어ㅋㅋ 5 | 22:40 | 21 |
| 24382 | 잡담 | 셋리가 영우 중딩 때 엠피쓰리 플리에 있던 노래들이라는게 4 | 22:39 | 26 |
| 24381 | 잡담 | 오늘 셋리 3 | 22:33 | 34 |
| 24380 | 잡담 | 영우 뉴기작 고민 중인가? 3 | 22:30 | 54 |
| 24379 | 잡담 | 운동할 때 한계까지 한다는 얘기도 좋았음 2 | 22:28 | 26 |
| 24378 | 잡담 | 영우 꼬깔모자 쓰고 소원비는거 고화질 기다림 3 | 22:25 | 40 |
| 24377 | 잡담 | 이윽고 노래도 노랜데 영우 얼굴이😇 3 | 22:16 | 51 |
| 24376 | 잡담 | 진짜 잘생긴거봐 3 | 22:15 | 47 |
| 24375 | 잡담 | 후추들 길가다 영우 만나면 잊지마 2 | 22:14 | 50 |
| 24374 | 잡담 | 마지막멘트도 너무 좋다 3 | 22:14 | 39 |
| 24373 | 잡담 | 모브닝의 마젤란 1 | 22:08 | 44 |
| 24372 | 잡담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2 | 22:07 | 39 |
| 24371 | 잡담 | 추영우 돌잔치 슬레이트 2 | 22:04 | 62 |
| 24370 | 잡담 | 영우 너무 귀엽고 예쁘게 생겼어 1 | 22:02 | 35 |
| 24369 | 잡담 | 아니 근데 숙녀에게 개잘부르던데 2 | 22:01 | 60 |
| 24368 | 잡담 | 영우 사극 진짜 보고싶다 2 | 21:57 | 29 |
| 24367 | 잡담 | 짱구보는 눈빛봨ㅋㅋㅋㅋ 3 | 21:48 | 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