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 덕분에 좋은 노래 하나 알았다
첨들어보는데 영우말대로 가사도 좋더라
나는 왜 이노래 부르는 영우를 보며
울컥했는지 모르겠어ㅠㅜ
마지막곡이라 그런지 가사도 막 와닿고
그냥 영우가 너무 좋아ㅠㅠ
오래오래 연기하면서 행복하자ㅅㅊㅅㅊ
https://x.com/i/status/2070854306597945849
첨들어보는데 영우말대로 가사도 좋더라
나는 왜 이노래 부르는 영우를 보며
울컥했는지 모르겠어ㅠㅜ
마지막곡이라 그런지 가사도 막 와닿고
그냥 영우가 너무 좋아ㅠㅠ
오래오래 연기하면서 행복하자ㅅㅊㅅㅊ
https://x.com/i/status/2070854306597945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