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5 타자기 쓰나봐ㅋㅋㅋㅋ
타자기 구동방식이 좀 달라서
잘 치는 손대역 구하나봐ㅋㅋㅋㅋ
3375의 과거일까?
남해 세트도 시대극 느낌이라고 하던데
우리 설마 시대극도 한꼬집 볼수 있으려나
그럼 애기 악마일까?
아님 할배 악마라 타자기를 쓰는걸까?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고 ㄷㄱㄷㄱ
타자기 구동방식이 좀 달라서
잘 치는 손대역 구하나봐ㅋㅋㅋㅋ
3375의 과거일까?
남해 세트도 시대극 느낌이라고 하던데
우리 설마 시대극도 한꼬집 볼수 있으려나
그럼 애기 악마일까?
아님 할배 악마라 타자기를 쓰는걸까?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고 ㄷㄱㄷ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