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격려를 26년의 에너지로 쓴다는 말이 너무 좋다 영우 올해 초부터 계속해서 촬영하는데 내년까지 쭉 ㅎㅇㅌㅎㅇㅌ
잡담 25년은 촬영으로 빡빡하게 보낸 해는 아니라 너무 여유 부리는 게 아닐까 하는 조바심도 있었는데
8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받은 격려를 26년의 에너지로 쓴다는 말이 너무 좋다 영우 올해 초부터 계속해서 촬영하는데 내년까지 쭉 ㅎㅇㅌ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