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재미로 진행한 영우 차기작 듀스 결과

무명의 더쿠 | 11:53 | 조회 수 100

[원글]

 

https://theqoo.net/chooyoungwoo/4167572283

 

 

-------------

 

차기작 뉴스가 떴으니 심심풀이로 했던 설문조사 결과를 들고와봄

 

너~~~~~~무 예전이라 어떤응답을 했는지 아마 다들 잊어버렸을 것 같지만.....

(이런 설문이 있었나?? 라는 후추가 있을 수도 있음.......🙄)

 

결과 바로 고고고!

 

* 총 참여자 52명 (참여해준 후추들 감사감사🫶)

 

 

Q1.  영우 롱베케이션 이후 차기작은?

LbHYuL
 

Q2. 롱베케 이후 영우 차기작이 드라마일 경우 방영 플랫폼은?

rfOHwE
Q3. 차기작의 직업(역할)을 예상해보기

예) 검사/ 변호사/ 학생 / 형사 등등등

 

공동 1위 : 의사 또는 양재원 (혹시 알고 있었을까? 후추들???)  9명

공동 1위 : 형사 (액션 소취 많네 많아) 9명

3위 : 회사원 (오피스물... 와야지 암요) 4명

나란히 한 표씩 받아간 변호사/ 왕/ 무사 / 사극 / 블랙요원

 

주절주절 사족 - 뭔가 다들 중증 예상하고 쓴 답변같달까???ㅋㅋㅋㅋㅋㅋㅋ

(원덬도 양재원 적었으니 뭐.....🙄🙄)

 

 

 

 

 

 

Q4. 롱베케 이후 영우 차기작이 영화일 경우 방영 플랫폼은?

KsSsJq
 

Q5.  차기작의 직업(역할)을 예상해보기

예) 검사/ 변호사/ 학생 / 형사 등등등

 

1위 : 형사 5명

공동 2위 : 범죄자, 메인악역, 범인 등등 3명

공동 2위 : 대학생. 학생. 청년 등등 비슷한 범주 3명

공동 4위 : 무사 2명

공동 4위 : 군인 2명

기타 : 액션. 오컬트 등 장르를 적어준 후추들도 있었음

 

 

 

작은 듀스였지만 후추들이 ㅅㅊ하는 게 뭔지 딱 보였음ㅋㅋ

 

다음 장르로는 꼭꼭 액션 왔으면!

후추들이 원하는 형사! 꼭 하자 영우야!

 

 

마지막으로 참여해줘서 고마워🫶

영우가 촬영중이라 큰 떡밥 없는데도 소소하게 같이 후추통에서 함께해주는 후추들 아랑해💙🤍💚

 

차차차기작 소식도 떴으니까 

주말 팬미팅까지 즐겁게 기다려보고

그 다음 뉴 차기작도 기다려보자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CHOO YOUNG WOO 입덕가이드 🐶 9
  • 🐶 CHOO YOUNG WOO Filmography [드라마] 🐶 20
  • 🐶 CHOO YOUNG WOO Filmography [영화] 🐶 14
  • ❤️ 6월의 영우 [2026] ❤️ (0617 14:00 update) 80
  • 🧂🧂🧂🧂인구조사🧂🧂🧂🧂 19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추프라이즈🎉 D-5
    • 14:40
    • 조회 28
    • 잡담
    4
    • 영우 촬영끝나기전에 다음 차기작 주는거 좋다
    • 13:10
    • 조회 83
    • 잡담
    9
    • 좋아하는 재원이 영상
    • 13:10
    • 조회 57
    • 잡담
    3
    • 맛점☕️
    • 12:51
    • 조회 22
    • 잡담
    4
    • 월욜 아침부터 도파민 주는 가나디
    • 12:44
    • 조회 69
    • 잡담
    4
    • 주말이면 영우보는데
    • 12:21
    • 조회 54
    • 잡담
    5
    • 팬미팅 너무 기대된다 꺄아아아아아
    • 12:04
    • 조회 55
    • 잡담
    3
    • 재미로 진행한 영우 차기작 듀스 결과
    • 11:53
    • 조회 100
    • 알림/결과
    8
    • 재원이 너무 사랑하지만 재원이 찍으면서 다른 것도 더 찍어줬으면 하는 마음
    • 11:50
    • 조회 97
    • 잡담
    7
    • [단독] '중증외상센터' 시즌2,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
    • 11:28
    • 조회 122
    • 스퀘어
    10
    • 내 최애캐를 또 본다니
    • 11:21
    • 조회 49
    • 잡담
    2
    • 영우 진짜 열일하는 거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 11:19
    • 조회 47
    • 잡담
    3
    • 양재원 또 보는거 좋다
    • 11:18
    • 조회 50
    • 잡담
    5
    • 10월에 롱베케 끝나는데 뉴기작 소식 없어서 뭔가
    • 11:10
    • 조회 114
    • 잡담
    6
    • 중증 10월부터 촬영한대!!
    • 10:59
    • 조회 147
    • 잡담
    16
    • 반영우) 이거 넘 커여워...
    • 09:19
    • 조회 72
    • 잡담
    2
    • 다리가 너무함 ㅋㅋㅋㅋㅋㅋㅋ
    • 08:29
    • 조회 84
    • 잡담
    3
    • 이번주를 이겨낼 힘 = 추영우 보는날
    • 07:43
    • 조회 73
    • 잡담
    4
    • 양우모닝😈😬🤔
    • 04:38
    • 조회 82
    • 잡담
    25
    • 롱베케 요즘에도 촬영 하고 있는거지?
    • 06-21
    • 조회 13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