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이구나 생각은 했음ㅋㅋㅋ 재원이 어서 오고,, 시즌 2개 같이 찍으면 좀 오래 걸리려나? 새 차기작 기사도 기다린다 이제 ㅎㅎㅎㅎ
잡담 10월에 롱베케 끝나는데 뉴기작 소식 없어서 뭔가
11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증이구나 생각은 했음ㅋㅋㅋ 재원이 어서 오고,, 시즌 2개 같이 찍으면 좀 오래 걸리려나? 새 차기작 기사도 기다린다 이제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