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고장극은 입청운 말고는 항상 지루해서 탈주했는데 이건 존잼이야 이틀만에 10화 봤나 ㅋㅋㅋ 요즘 계속 슴슴한 학원물 보다 봐서 더 도파민 느껴지나 아무튼 존잼... 뭔가 화면 때깔도 좋아서 더 몰입돼
잡담 일소수가 너무 재밌다ㅏㅏㅏ
12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고장극은 입청운 말고는 항상 지루해서 탈주했는데 이건 존잼이야 이틀만에 10화 봤나 ㅋㅋㅋ 요즘 계속 슴슴한 학원물 보다 봐서 더 도파민 느껴지나 아무튼 존잼... 뭔가 화면 때깔도 좋아서 더 몰입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