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니까 마지막화까지 그냥 메인몰빵일듯함 나는 이 드라마 서브커플 사용법이 너무 맘에들어
중드판 오면서 주인공커플 말고도 서브에 서사 분량 주는 경우를 너무 많이 봐와서 아 중드는 원래 그런거구나 하고있었는데 여기 서브커플은 진짜 딱 좋음 그냥 한번씩 귀엽게 나와주는 정도고 전혀 이야기에 방해되지가 않아 각각 남주 여주 친구들인데 둘다 귀여워서 나오면 웃음나옴ㅋㅋㅋ
그리고 서브남주도 전형적이긴하지만 섭남닥빙도 없고 정말 다들 딱 서브의 역할을 잘해주고있다....... 저번에 10화쯤까지 보고 비슷한 글 적은적있는데 20회차까지 온 지금까지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