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가 사형 결말이 아름답고도 슬프다여왕은 끝까지 ㅁㅊㄴ이다 서사가 왜 저래 이해불가 이산서원 새 주인이 사형이라 더 좋아 태후는 아들이 정리하는 결말이 더 굿굿묵수요와 엽리는 잔잔하고도 행복한 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