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영상을 컴퓨터로만 보는 병이 있거든
근데 아무리 시도해도
익스는 컴퓨터에서 재생이 안되는데
원래 그런거야? 익스는 원래 컴퓨터로는 못 보는거야?
그럼 익스 환불 받고 싶다ㅠㅜ
나는 작은 화면으론 절대 드라마 못 보는데ㅜㅠ
나만 안 되는거야? 아님 진짜 다들 안되는거야?
나 위티비 처음이고 승뢰 보려고 처음 지른건데ㅠㅜ
나는 영상을 컴퓨터로만 보는 병이 있거든
근데 아무리 시도해도
익스는 컴퓨터에서 재생이 안되는데
원래 그런거야? 익스는 원래 컴퓨터로는 못 보는거야?
그럼 익스 환불 받고 싶다ㅠㅜ
나는 작은 화면으론 절대 드라마 못 보는데ㅜㅠ
나만 안 되는거야? 아님 진짜 다들 안되는거야?
나 위티비 처음이고 승뢰 보려고 처음 지른건데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