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사신 크리처랑 싸우던 때가 전생 같네 -> 판화 암초 사건 찌통이지만 그래도 이땐 둘이 같이 있기라도 했지ㅠ -> 이쯤되니 남안호 시절도 나쁘진 않았던 것 같아 여기서 멈췄어야만 ༼;´༎ຶ ༎ຶ༽ 이후로는 그냥 뚜벅뚜벅 정병길이라 과거만 곱씹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