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부터 다 챙겨보고 있는데 즌2 들어서 더 재밌어진 것 같아 멤버들 케미도 좋고 무엇보다 린이 목소맄ㅋㅋㅋㅋㅋ가 너무 웃김ㅋㅋㅋ 내가 본 중예능 중에 제일 재밌다...
잡담 지구초신선2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26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즌1부터 다 챙겨보고 있는데 즌2 들어서 더 재밌어진 것 같아 멤버들 케미도 좋고 무엇보다 린이 목소맄ㅋㅋㅋㅋㅋ가 너무 웃김ㅋㅋㅋ 내가 본 중예능 중에 제일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