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러바 작 처음 봤는데
하사모역에 잘 어울리는듯
서늘한 귀왕의 면모가 있는데
인간에 대한 연민도 있고
지금 10화 정도 보고 있는데
오감이 없는 귀왕의 소재는 좋은데
드라마가 잘 못 풀고 소재를 잘 못써먹는듯
안타깝다 중반 후반부는 좀 더 재미 있어 지려나?
하사모역에 잘 어울리는듯
서늘한 귀왕의 면모가 있는데
인간에 대한 연민도 있고
지금 10화 정도 보고 있는데
오감이 없는 귀왕의 소재는 좋은데
드라마가 잘 못 풀고 소재를 잘 못써먹는듯
안타깝다 중반 후반부는 좀 더 재미 있어 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