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가 환생도 아님 전약혼자도 쓰레기 아님
큰 위기를 겪으면서 거절당해오던 여주의 사랑하는 마음이 사그라들면서 시작하는 이야기 황제 앞에서 퇴혼 허가를 받은 여주 앞에 어린 시절 인연이 있는 황자가 나타나며 엮이게 됨
아버지가 밖에서 낳은 아이라 오해해서 생일 석달인가 3일인가 빠르다고 졔졔라 부르게 했는데(아버님 뮤슨 일 ㅋㅋ)재회 후에도 태자덴샤가 졔졔라 부름
결벽증 남주가 여주한정으로만 태도가 다르고, 진짜 순정이라 좋음 그리고 어린 시절 일로 트라우마가 있어서 사람 좋아 보이는 얼굴의 남주를 무서워했는데 의외로 그 부분도 어째저째 해결된 느낌
https://youtu.be/xiENdQKknc4?si=_tgS7hs4ytBi6r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