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 영상 자꾸 뜨는데 너 무 좋 아🥹 근데 난 티빙 넷플뿐이락오..
잡담 으악 치하보고싶다
26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97 | 06.27 | 25,4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7,3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7,898 | |
| 공지 | 알림/결과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20.05.23 | 406,131 |
| 공지 | 알림/결과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16.04.13 | 178,24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15810 | 잡담 | 치하 그냥 처음엔 청춘물인가 싶었는데 | 17:05 | 40 |
| 615809 | 잡담 | 난홍 재미있다 2 | 17:03 | 34 |
| 615808 | 잡담 | 산하침 보고 있는데(ㅅㅍ?) | 17:02 | 19 |
| 615807 | 잡담 | 헌어 재탕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4 | 16:58 | 66 |
| 615806 | 잡담 | 막리는 목양후 친아들 착둥이인게 제일 반전임ㅋㅋㅋ 1 | 16:55 | 50 |
| 615805 | 잡담 | 치하 재회하니까 진심 개맛도리다 1 | 16:51 | 71 |
| 615804 | 잡담 | 지구초신선2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1 | 16:50 | 64 |
| 615803 | 잡담 | 백일제등 소재는 진짜 좋다 2 | 16:47 | 104 |
| 615802 | 잡담 | ai숏폼 삼졔졔거리는 쏘패느낌 남주 좋더라 | 16:42 | 91 |
| 615801 | 잡담 | 우림령보는데 액션씬은 진짜 괜찮다 알못이긴한데 2 | 16:41 | 66 |
| 615800 | 잡담 | 이거 숏폼드 뭔지 아는 덬?ㅋㅋㅋㅋ 2 | 16:29 | 149 |
| 615799 | 잡담 | Ai ng장면 너무 사람의 그것이라 소름돋네 2 | 16:20 | 240 |
| 615798 | 잡담 | AI 숏폼드 스며드는 사랑 추천 1 | 16:16 | 209 |
| 615797 | 잡담 | 백옥란장 궁금한거있는데 이건 드라마만 해당이야? 3 | 16:14 | 176 |
| 615796 | 잡담 | ㅇㅊㅂ 아 프랑스 파리 지금 온도 개높아서 2 | 15:48 | 573 |
| » | 잡담 | 으악 치하보고싶다 4 | 15:20 | 265 |
| 615794 | 잡담 | 숏폼드 쓰쟈난들이 망하는건 좋은데 황제가 쓰쟈난이면 정신차리지만 이후로 여자는 못둔 엔딩 좋음 | 15:18 | 189 |
| 615793 | 잡담 | 오늘 올라온 숏폼드 왕호정이랑 카론 좋다 4 | 15:07 | 386 |
| 615792 | 잡담 | 소년가행 시리즈는 암만 생각해도 ㅇㅇㅇ이 문제인듯 2 | 15:06 | 268 |
| 615791 | 잡담 | 숏폼드 이우림꺼 처음봤는데 좋다 3 | 15:04 | 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