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바빠져서 올해는 더이상 보러 못 갈거 같아서
어제 이벤트때 내년에 보자고 스케치북에 써서 갔는데
그거 들고 가르키면서 I got it. 이라고 해줌ㅋㅋㅋㅋㅋㅋ
내년에 보자는 말도 해주더라ㅋㅋㅋㅋㅋㅋㅋ
차방덬들아 다들 겁나 다정한 왕이란 하지 않을래??ㅋㅋㅋㅋ
+) 참고로 중국어 1도 못해서 저번부터 스케치북에 쓴거임ㅋㅋㅋㅋ
어제 이벤트때 내년에 보자고 스케치북에 써서 갔는데
그거 들고 가르키면서 I got it. 이라고 해줌ㅋㅋㅋㅋㅋㅋ
내년에 보자는 말도 해주더라ㅋㅋㅋㅋㅋㅋㅋ
차방덬들아 다들 겁나 다정한 왕이란 하지 않을래??ㅋㅋㅋㅋ
+) 참고로 중국어 1도 못해서 저번부터 스케치북에 쓴거임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