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12화보고있는데
분명 존잼인데, 이제 볼만큼 봤다는 느낌이든다ㅜㅜㅜ
하루에 에피6개씩 이틀동안12화까지봤는데
사이좋아질타이밍에 할머니 병세악화 돈필요 생모랑극딜
이거 계속반복이라. 이게 한두번이었어야말이지
이제 이 드라마는 다본느낌이야 ㅜㅜ하차안하려했는데
뒷편이안궁금해진다ㅜㅜㅜㅜ
분명 존잼인데, 이제 볼만큼 봤다는 느낌이든다ㅜㅜㅜ
하루에 에피6개씩 이틀동안12화까지봤는데
사이좋아질타이밍에 할머니 병세악화 돈필요 생모랑극딜
이거 계속반복이라. 이게 한두번이었어야말이지
이제 이 드라마는 다본느낌이야 ㅜㅜ하차안하려했는데
뒷편이안궁금해진다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