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런야오 뚱땡이 애기한테 첨엔 자기 투영하더니
나중엔 죄책감에 침식당해서 죽여버렸네
애기 죽여서 캐릭터한테 살인의 정당성을 없애버린 느낌 애는 죄가없으니
그냥 여기 나온 사람들 다 미쳐버렸다
아 미친 저 다큐감독도 사연이 있어
나중엔 죄책감에 침식당해서 죽여버렸네
애기 죽여서 캐릭터한테 살인의 정당성을 없애버린 느낌 애는 죄가없으니
그냥 여기 나온 사람들 다 미쳐버렸다
아 미친 저 다큐감독도 사연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