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ㅊㅂ 덬들아 만약에 이 지구에 대위기가 와서 남은 인구가 20억밖에 안 된다고 하면 어떨 거 같음 https://theqoo.net/china/425949202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88 일단 난 죽을 거 같음.... 생존능력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