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좀 투닥투닥하던 시기 존잼
안사귀는데 사귀는것처럼 달달할때 노잼
눈보러가서 사귀자땅땅했을때 존잼
2026 존잼각
나는 다른부분은 다 좋았는데 중간에 사귀는 바이브일때가 젤 노잼이었어 얘네 찐으로 사귄 시기는 오히려 짧음 눈보러가서 사귀고 돌아와서 바로 칼빵맞으니까. 찐으로 사귈땐 둘이 대놓고 꽁냥이니까 오히려 귀엽고 재밌었는데 관계정립안하고 달달할때는 이도저도 아닌 느낌ㅋㅋ 이제 2026년 와서 다시 혐관+수위높은애정씬 나올거 생각하니까 존잼각 다시 섰어 혐관시기는 그리 길지않을거같긴하지만 일단 으른연애니까 기대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