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아비분향니 당아비라고 하는거 웃긴점 https://theqoo.net/china/4259121920 무명의 더쿠 | 13:39 | 조회 수 290 당아비분향니: 너에게로 달려갈게(当我飞奔向你) 니까따지자면 당아(나) / 비분(달려간다) / 향니(너를 향해서) 인데냅다 당아비라고 하는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