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향 한번 볼까 싶어서 예고 봤는데
원래 선협은 저런 분위기야?
내가 몰라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먼가 CG도 어설퍼보이고 레이저? 뿜하고
예전에 본적 있는듯한 어린이 드라마 같은 느낌인데 근데 댓글은 때깔 괜찮다길래 내가 너무 알못인가싶고
원래 선협은 저런 분위기야?
내가 몰라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먼가 CG도 어설퍼보이고 레이저? 뿜하고
예전에 본적 있는듯한 어린이 드라마 같은 느낌인데 근데 댓글은 때깔 괜찮다길래 내가 너무 알못인가싶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