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만에 다 본 ㅠ 주인공들도 너무 좋고 스토리도 재밌었다,,, 약간 이런 느낌으로 주인공들 피땀눈물인데 러브라인 한방울 정도 들어가는 드라마 더 없나??? 주말동안 정주행하고싶음,,,
잡담 방금 개단 다봤는데 존잼이네
14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틀만에 다 본 ㅠ 주인공들도 너무 좋고 스토리도 재밌었다,,, 약간 이런 느낌으로 주인공들 피땀눈물인데 러브라인 한방울 정도 들어가는 드라마 더 없나??? 주말동안 정주행하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