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한드배우들만 얼굴 알때도 재밌었는데
중드 배우들 보니까 아는사람 더 많아서 더좋고
브랜드마다 자기네들 어울리는 사람들 뽑아서 드레스업해서
심바처럼 우리애들 어떠냐고 자랑하는거같아서 보는 내가 즐겁네
아는 배우들끼리 인사하고 스몰톡 하면 왜 내가 뿌듯?? ㅋㅋㅋ
중드 배우들 보니까 아는사람 더 많아서 더좋고
브랜드마다 자기네들 어울리는 사람들 뽑아서 드레스업해서
심바처럼 우리애들 어떠냐고 자랑하는거같아서 보는 내가 즐겁네
아는 배우들끼리 인사하고 스몰톡 하면 왜 내가 뿌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