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보기시작하면 잘봄ㅋ
근데 간도보지않고 째려보기만하는게 2주야 ㅎㅎㅎ
찍먹조차 이주간의 결심시간이필요하네
근데 그래놓고 시작하면 못끊고 하루에 이주분량 거의 다본다는
고장극은 바로바로 까는데 현대극은 왜 그게안될까
째려보던 치하도 오늘에서야 깠는데 벌써8화보는중ㅋ
대체왜고민한거니 나덕ㅋ
근데 간도보지않고 째려보기만하는게 2주야 ㅎㅎㅎ
찍먹조차 이주간의 결심시간이필요하네
근데 그래놓고 시작하면 못끊고 하루에 이주분량 거의 다본다는
고장극은 바로바로 까는데 현대극은 왜 그게안될까
째려보던 치하도 오늘에서야 깠는데 벌써8화보는중ㅋ
대체왜고민한거니 나덕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