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즈위 싫은거(혹은 애증인거) 알겠고 후슈 좋아하는거 알겠고 후슈 아빠랑 엮인 상황 힘들어 보이기는 하는데두 당사자가 풀게 둬야지 ㅂㄷㅂㄷ.... 존나 폭탄 터트리듯 ㅡㅡ ㅠㅠ...후슈한테도 뭔 상처야 저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