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가행 시리즈 하나도 안보고
상화삼 호감이라 그냥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다ㅋㅋ
액션씬 괜찮고 전개도 빠른 거 같아
무엇보다 존잘존예 파티야
인물들 되게 많은데 다들 잘생기고 예뻐
티빙 22화까지 봤는데
하루 하루가 행복하다
근데 또 슬퍼ㅠㅠㅠㅠㅠㅠ
회차가 줄어드니까ㅠㅠㅠㅠㅠ
암하전2 소식 있던데
멤버들 그대로
어여 찍어줘라👊
소년가행 시리즈 하나도 안보고
상화삼 호감이라 그냥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다ㅋㅋ
액션씬 괜찮고 전개도 빠른 거 같아
무엇보다 존잘존예 파티야
인물들 되게 많은데 다들 잘생기고 예뻐
티빙 22화까지 봤는데
하루 하루가 행복하다
근데 또 슬퍼ㅠㅠㅠㅠㅠㅠ
회차가 줄어드니까ㅠㅠㅠㅠㅠ
암하전2 소식 있던데
멤버들 그대로
어여 찍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