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즈 마음 눈치채고 나서
브레이크 고장난 에잇톤트럭처럼 내달리는데
미친놈(PPPP)이란 소리가 볼때마다 나오네
쌍즈 휘둘리는거 진짜 감당이 안되네
15화 쌍즈 생일때가 제일 미친 것 같틈 (PPPPP)
원래 드라마 한번 보고 나면 두번 재탕 안하는데
진짜 이렇게 재탕하는 드라마 첨이다 첨...스킵도 안해...
얘네 연기합 얼합이 너무 맘에 들어서 재합작 해줬으면 하는게
내 소원......지금 비주얼로 재합작하면 더 좋을 거 같아서 ...
그냥 내 생각임.....내 바램이고..소원임.......ㅋㅋ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