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길에보는 출근하는 진철원보기
비니쓸때가 많았는데 팬들이 생머리 더 보고싶다한 이후로
모자안쓰고 나타나는 날이 더 많아서 괜시리 좋고 귀엽고🤭
어제도 파리에서 돌아오자마자 촬영 합류했던데 힘내길!
원보들도 모두 즐거운 금요일보내!!! 철원모닝💙














출근길에보는 출근하는 진철원보기
비니쓸때가 많았는데 팬들이 생머리 더 보고싶다한 이후로
모자안쓰고 나타나는 날이 더 많아서 괜시리 좋고 귀엽고🤭
어제도 파리에서 돌아오자마자 촬영 합류했던데 힘내길!
원보들도 모두 즐거운 금요일보내!!! 철원모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