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수요 친왕인데 장작 패고
문이랑 창문 창살 부서진 거 수리 잘한다
죽이랑 수제비도 끓이고
전쟁터 다녀서 그런지 해먹고 사는건 가능한가봐
아리랑 버섯캐는데
내가 이산에 혼자 남았다면
독버섯이 뭔지도 모르고 먹어서 배탈나서
밑에 있는 병사들에게 SOS 했을걸
문이랑 창문 창살 부서진 거 수리 잘한다
죽이랑 수제비도 끓이고
전쟁터 다녀서 그런지 해먹고 사는건 가능한가봐
아리랑 버섯캐는데
내가 이산에 혼자 남았다면
독버섯이 뭔지도 모르고 먹어서 배탈나서
밑에 있는 병사들에게 SOS 했을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