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번위 제비뽑기한다 그러는 게 낫지 획수로 하면 그게 순위가 불변이잖아
무명의 더쿠
|
16:09 |
조회 수 264
획수 많은 이름 가진 사람은 웬만한 상황에서도 뒤에 가게 되는데,
당연히 획수 많은 쪽 팬덤이 항의할 수밖에 없고 그럼 곤란하지
뭔가 합리적인 방법이 없으면 들입다 랜덤인 게
크랭크인할 때 제비뽑기 해
획수 많은 이름 가진 사람은 웬만한 상황에서도 뒤에 가게 되는데,
당연히 획수 많은 쪽 팬덤이 항의할 수밖에 없고 그럼 곤란하지
뭔가 합리적인 방법이 없으면 들입다 랜덤인 게
크랭크인할 때 제비뽑기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