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막리 조연 좀 대하사극급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521

MSOCFv
묵수요 형님역 류경 

 

obJOrt
3째숙부님 이무펑

 

cavoML
사형역 장서륜 이분 연기좀 잘한다 싶었는데 18년부터 연기함 근데 왤케 얼굴이 익지 

 

wriRaa
금쪽이 한자가 译泽인데 역택이라고 읽음 같은한자 두개인줄

99년생인데 18년부터 일함 중희졸업 

 

XcVlve
금쪽이 형 양택 숏드에서 많이 나와서 유명한가봐
 

CMSwZy
모자라지만 착한 키링남 임목연인데 얜또 왜 린무란이라고 읽는거임.. 얘도 저우커위같은거야? 05년생 어리다... 근데 07년 아역데뷔인가봄

 

NhqSPU
감초역 친구 선언 이분도 중희네 89년생

짤이 이런거라 죄송합니다 넘 얘쨰럐걔 이거라서 캡쳐하고싶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104
  • 차이나방 오픈 알림 5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6/24 윈허
    • 17:50
    • 조회 19
    • 잡담
    • ㅇㅊㅂ 한문철 또 레전드갱신한거 알아?(n)(며칠전 스포츠카 갑툭튀 아님)
    • 17:44
    • 조회 60
    • 잡담
    3
    • 운수행 3화인가 4화에 하녀가 독약들고있잖아? 마지막장면에
    • 17:42
    • 조회 22
    • 잡담
    1
    • 장락곡 시작했는데 1화부터 사건이 재미가 없구나
    • 17:41
    • 조회 53
    • 잡담
    6
    • 녹비홍수 원작 서녀명란전 구매처
    • 17:39
    • 조회 38
    • 잡담
    2
    • 운수행 어...음 .....
    • 17:36
    • 조회 126
    • 잡담
    2
    • 중국어 조언 부탁해! HSK 3 -4 -5 순서대로 가는게 맞을까??
    • 17:27
    • 조회 88
    • 잡담
    3
    • 보고싶은 숏폼 유튭에 안올라와서 홍과로 보는데 생각보다ㄱㅊ
    • 17:25
    • 조회 88
    • 잡담
    2
    • 신호남 김자선 숏폼 합작 4개째맞음?.
    • 17:19
    • 조회 126
    • 잡담
    2
    • 신호남 김자선 숏폼 연기가 재밌다
    • 17:05
    • 조회 162
    • 잡담
    2
    • 성한찬란 보는데 요요 엄마 언제까지 저래?
    • 17:02
    • 조회 75
    • 잡담
    7
    • 요즘 중드 최대 노잼시기라 숏폼이랑 한드봄..
    • 16:54
    • 조회 168
    • 잡담
    3
    • 숏폼 실어증을 앓는 여주가 남주랑 입맞추면 말이 나옴
    • 16:45
    • 조회 359
    • 잡담
    6
    • 순수재미 미친 맛도리 드라마 없을까?
    • 16:44
    • 조회 358
    • 잡담
    22
    • 입청운보는데 숏폼배우들 많이 나온다ㅎㅎ
    • 16:32
    • 조회 276
    • 잡담
    3
    • 내배우 개더울때 셔츠에 니트에 자켓까지 입고찍는씬 로이터보면 등짝 잘라놓더라 옷을...
    • 16:25
    • 조회 358
    • 잡담
    7
    • 중국에서 오토바이레이싱이나 카레이싱이 가지는 상징이 있어?
    • 16:22
    • 조회 520
    • 잡담
    14
    • 중드 몇개밖에 안 봤는데
    • 16:18
    • 조회 253
    • 잡담
    3
    • 여름에 겨울배경 드라마 찍는건 진짜 개힘들겠다
    • 16:12
    • 조회 347
    • 잡담
    8
    • 차라리 번위 제비뽑기한다 그러는 게 낫지 획수로 하면 그게 순위가 불변이잖아
    • 16:09
    • 조회 218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