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좀 어두운 분위긴가 싶어서 하차했다가
다시 봤는데 출퇴근 길에 쪼개쪼개서 후루룩 다 봄.
주우동 배우 애정이이로 처음 봤을 때도
와 진짜 발랄하다 예쁘다 싶었는데
춘색기정인에서도 예쁘고 애교 미쳤네 싶음.
저런 애교면 나는 화 못냄...그냥 풀림....
이현 말모말모 둥쯔 완전 안정형인..어른 남자.
( ღ'ᴗ'ღ ) 사랑해여 제발 멜로 좀 더 말아줘요 슨생님
할머니들의 우정도 좋았고
막판에 세대차이 나는 모녀의 결혼관에 대한 대화도흥미로웠고
무엇보다 허냐오냐오 너무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