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일초과화 예고편 뜬거 봤는데 왜때문에 https://theqoo.net/china/4256255739 무명의 더쿠 | 00:02 | 조회 수 597 로이터로만 봤을 때가 더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나를 모르겠음 몰라로이터가 더 때깔좋았던거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