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밌다
2. 액션씬 좋아
3. 동료가 갈라서는거 젤 싫어하는 스토리 ㅠㅠ
4. 장하이샤 잘 생겼는데 후반 갈수록 더 잘생겨짐
5. 첫죽음 말고는 살아나겠지 하며 슬프지 않았음
6. 노구문이랑 사해랑 연결점이 있어서 더 재밌었음
7. 샤오거ㅠㅠ 사부님 살리는김에 샤짜이도 살려주지
8. 후속편 나와도 투샷은 못보겠지
2. 액션씬 좋아
3. 동료가 갈라서는거 젤 싫어하는 스토리 ㅠㅠ
4. 장하이샤 잘 생겼는데 후반 갈수록 더 잘생겨짐
5. 첫죽음 말고는 살아나겠지 하며 슬프지 않았음
6. 노구문이랑 사해랑 연결점이 있어서 더 재밌었음
7. 샤오거ㅠㅠ 사부님 살리는김에 샤짜이도 살려주지
8. 후속편 나와도 투샷은 못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