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부르는거 너무 좋아하고 행사때마다 엄청 들떠있고 콘서트 메이킹도 신난게 보이는데 노래를 너무 모태...ㅠㅠ 그래도 잘되길 바래서 노트북 볼륨끄고 스밍 돌리는중ㅋㅋ쿠ㅜㅜㅜ 주어안밝힐거임ㅠㅠㅋㅋㅋ 그냥 이게 맞나싶어서 약간의 현타와함께 글써봄ㅠㅠ
잡담 내배우...ㅠㅠ 험한말 해본다ㅠㅠ
941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노래부르는거 너무 좋아하고 행사때마다 엄청 들떠있고 콘서트 메이킹도 신난게 보이는데 노래를 너무 모태...ㅠㅠ 그래도 잘되길 바래서 노트북 볼륨끄고 스밍 돌리는중ㅋㅋ쿠ㅜㅜㅜ 주어안밝힐거임ㅠㅠㅋㅋㅋ 그냥 이게 맞나싶어서 약간의 현타와함께 글써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