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네 집안 때문에 남편 가족이 모조리 죽었는데 너무 당당하고 뻔뻔해... 그러는 당신은 복수심 다 없앤거 맞나요 나는 당신에게 진심이에요 하는데 쟤 왜 저렇게 당당해...? 교가가 사과라도 한 마디 했으면 몰라
날 사랑하지 않았으면 언주를 쳤겠네요 하는데 아니 너무 당연한거 아니니? 너를 사랑하니까 지금껏 참고있지
아 거의 다 왔는데 하차하고싶음 왜저래 진짜 교가네 전부다 양심 국 끓여먹었나 하
날 사랑하지 않았으면 언주를 쳤겠네요 하는데 아니 너무 당연한거 아니니? 너를 사랑하니까 지금껏 참고있지
아 거의 다 왔는데 하차하고싶음 왜저래 진짜 교가네 전부다 양심 국 끓여먹었나 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