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샤오가 유수랑한테 저러는 이유가 교통사고 내서야?
이해가 안돼서 다시 돌려봤는데도 내 시간을 30분이나 뺏어서 < 이거 말고 없어보이는데
그래서 팔도 부러뜨리고 현남친도 꼬시고 프로젝트도 망치려고 하는거..??
판샤오가 유수랑한테 저러는 이유가 교통사고 내서야?
이해가 안돼서 다시 돌려봤는데도 내 시간을 30분이나 뺏어서 < 이거 말고 없어보이는데
그래서 팔도 부러뜨리고 현남친도 꼬시고 프로젝트도 망치려고 하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