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코웃음치면서 봤거든
저게 뭐 힘든가 왜 저걸 벌이라고 주지
한시간동안 뺨맞거나 바늘에 찔리거나 궁딩이 맞거나
뭐 그런거나 되야 벌 같았는데
어제 청소한다고 대리석 상판에 올라갔는데
위치가 애매해서 무릎꿇어야했거든?
진짜 개개개아픔 ㅠㅠㅠ 바로 피멍듦
곱게 자란 냥냥들한텐 지짜 벌이 맞고
임신까지한 견환을 땡볕에 무릎꿇리고 글 암송하게 시킨
화비 진짜 나쁘고ㅠ 젤 나쁜 건 황샹들임
특히 지 말한다고 일어나라 늦게하는 윗넘들
보면 혁명 하고싶어짐.. 젤 불쌍한 건 노비임
노비들은 디폴트가 무릎꿇기잖음ㅜㅜ
이제 왜 태후들 고질병이 관절염인지 이해 쌉가능이고
황딸볼때 제비 무릎방석인가 그거 오바라고
생각했는데 걍 에디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