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이샤가 몸빵으로 살려줘서 미안함 갖고 있었는데그 이후에도 친구가 죽는걸 두번이나 봄ㅠㅠ 게다가 마지막엔 자기가 해결해야 했으니까 드라마에서도 남은 사람이 가장 불쌍하다는 대사 있었는데 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