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장부주 : 잼게 봄
난홍 : 2화까지 보다가 하차 너무 잔잔했음
당아비 : 10화까지 보다가 하차 볼만했는데 도파민 부족으로 하차
입청운 : 재밌게봄
절요 : 재밌게봄
류주기 : 완주성공 갈등 최고조일때 재밌게봄
선태유수 : 재밌게봄
여봉행 : 재밌게봄
금월여가 : 10화쯤에서 하차
알희 : 잼게봄
쓰고보니까 약간 너무 잔잔바리 도파민 부족은 내가 튕겨져 나온듯 ㅋㅋㅋ
투투장부주 : 잼게 봄
난홍 : 2화까지 보다가 하차 너무 잔잔했음
당아비 : 10화까지 보다가 하차 볼만했는데 도파민 부족으로 하차
입청운 : 재밌게봄
절요 : 재밌게봄
류주기 : 완주성공 갈등 최고조일때 재밌게봄
선태유수 : 재밌게봄
여봉행 : 재밌게봄
금월여가 : 10화쯤에서 하차
알희 : 잼게봄
쓰고보니까 약간 너무 잔잔바리 도파민 부족은 내가 튕겨져 나온듯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