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당안 모윈가오??? 하이샤? (ㅅㅍ) 아니 왜? https://theqoo.net/china/4255325367 무명의 더쿠 | 11:35 | 조회 수 102 아니 모윈가오죽는거보니까 하이샤가 그동안도 충분히 죽일수있었던건데? 왜이제서야 죽이는거냐 좀 일찍 죽이지 왜왜왜 ????굳이 저때까지 살려둔거니 어차피 그렇게 죽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