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정 진짜 불쌍한 연기 개잘하고 현실고증 개쩌는듯
난홍때랑 달라서 너무 신기함.. 걍 다릉 사람 같음
작품 따라 체형도 바뀌고 얼굴도 좀 바뀌고 ㄹㅈㄷ인거같음
장르물 너무 잘하니까는 로맨스물 좀 찍어달라고 하지도 못하겠어
백경정 진짜 불쌍한 연기 개잘하고 현실고증 개쩌는듯
난홍때랑 달라서 너무 신기함.. 걍 다릉 사람 같음
작품 따라 체형도 바뀌고 얼굴도 좀 바뀌고 ㄹㅈㄷ인거같음
장르물 너무 잘하니까는 로맨스물 좀 찍어달라고 하지도 못하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