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연기 참 잘하네 ㅠㅠ 넘 슬프다 정왕과 엽리의 삶이 ㅠㅠ
둘이 해피일거라고 생각하지만, 행복해지기까지 둘다 넘 고달팠네 ㅠㅠ
주인공들 고생하고 힘들지만 이렇게까지 고통스럽게 살아남은 사람들인게 잠 마음아프다.
조연들도 연기 잘해서 좋다. 형수님연기 넘 좋아 ㅠㅠ
여긴 아역들도 비중이 크진않지만 다 잘하고 ㅠㅠ
둘다 연기 참 잘하네 ㅠㅠ 넘 슬프다 정왕과 엽리의 삶이 ㅠㅠ
둘이 해피일거라고 생각하지만, 행복해지기까지 둘다 넘 고달팠네 ㅠㅠ
주인공들 고생하고 힘들지만 이렇게까지 고통스럽게 살아남은 사람들인게 잠 마음아프다.
조연들도 연기 잘해서 좋다. 형수님연기 넘 좋아 ㅠㅠ
여긴 아역들도 비중이 크진않지만 다 잘하고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